9학기 이상 재수강 안되나요? 글쓴이 2014.01.22. 04:10 1251 1 그럼 4년동안 받은 학점이 안좋으면 올리는건 불가능하군요?ㅠ 추천1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부자 고삼 14.01.22. 08:14 가능합니다.하지만.. 0 0 부자 고삼 댓글 내용 복사 가능합니다.하지만..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부자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