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메가박스 심야 할인
글쓴이
- 2014.01.22. 09:23
- 3296
되나요? cgv는 심야할인 안되는 걸로 알고있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네 됩니다
0
0
진실한 금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됩디다
0
0
싸늘한 풀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매할땐 심야없던데 직접가면 되나보네요
0
0
질긴 애기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gv도 11시 넘어가는건 되는걸로 아는데
0
0
느린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1시 이후영화.. 올해부터 없어졌다고하던데.. 저번에 심야할인안해줘서 직원한테물어봤옸어요
0
0
한심한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라졌어요 ㅎㅎ
0
0
다부진 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2012년 12월에 'my p.s 파트너'를 심야로 봤는데 8,000원이었구요. 2013년 12월에 '결혼전야'를 심야로 봤는데 5,000원이었네요. 2014년 돼서는 심야로 안 봐서 모르겠는데, 심야할인 할 때가 있고 안 할 때가 있고 그런 거 같습니다..
0
0
침착한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원인데요... 요금이 따로 있었던 게 아니라 이벤트로 심야할인행사하고 있었는데 이벤트가 종료됐습니당 당분간은 심야할인 없을 듯하네여....대신 심야에는 적용 안되던 씨네떼나 SKT 할인, 초대권 사용 등은 가능하시니 참고하세여^,^
0
0
훈훈한 주름조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좋은 정보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