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여교사랑 결혼하고프다

글쓴이
  • 2014.01.22. 09:45
  • 5145
교육공무원이라 명망있지
평생돈 벌수 있지
휴가도 많지
남들에게 마누라 자랑하기 좋지
육아도 좋고
여성의 권리가 어쩌고 하면서 패미질 잘 안하지
몸 함부로 놀리는게 자랑인줄아는 년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성관념 보수적이지
넘 좋음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4
도도한 이팝나무 14.01.22. 09:47
ㅋㅋㅋㅋ과연그럴까? 교대생만해도 눈얼마나 높은데...ㅋㅋ 소개팅이나해보세여
0 0
글쓴이 글쓴이 14.01.22. 09:52
도도한 이팝나무
이미 전문직 합격
0 0
아픈 돌양지꽃 14.01.22. 09:49
"육아도 좋고" 이 부분까지만 동감하고
그 밑줄부터는 전혀,,
0 0
글쓴이 글쓴이 14.01.22. 09:51
아픈 돌양지꽃
일반4년제 년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그렇단 얘기
0 0
아픈 돌양지꽃 14.01.22. 09:53
글쓴이
아아 뭐 개인의 경험 차이겠지만
난 전혀 동의 못해여
0 0
글쓴이 글쓴이 14.01.22. 09:55
아픈 돌양지꽃
난 교대생사겨봤으므로
그리 느낀거임ㅇㅇ
울학교년들처럼
담배피고다니면
학교전체에 소문남
0 0
아픈 돌양지꽃 14.01.22. 09:54
글쓴이
아님 지금 남자인 척 하면서 글쓰는거 아니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1.22. 09:55
아픈 돌양지꽃
나 고추달림
0 0
아픈 돌양지꽃 14.01.22. 09:56
글쓴이
네 다음 후타나리
0 0
억쎈 잔털제비꽃 14.01.22. 09:52
사범대 교대가 꼴페미의 표본 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1.22. 09:52
억쎈 잔털제비꽃
사회대 아님?
0 0
억쎈 잔털제비꽃 14.01.22. 10:53
글쓴이
먼 사회대
교대 사범대는 지들이 일등신부감이란걸 알아서
갑질이 작살남
0 0
청렴한 졸참나무 14.01.22. 10:33
난또 초등학생이라는줄
1 0
발랄한 개불알풀 14.01.22. 10:50

내가 진짜로 초등학교 교사 2번 사겨봤는데
일단 생각보다 별로다

교사란 직장때문에 남 가르치려들고,
시간많아서 좋을것같지? 상대적으로 여행다니기 진짜로 좋아한다.
그리고 시간이 많아서 자기개발을 명목으로 동호회나, 다른 기타활동들 진짜많이한다.

교사하면서 시간남아서 육아에 전념하거나 너한테 시간쓸거라는 생각은 접어라. 지들 노는시간으로쓴다
그리고 몸 함부로 놀리는건 사람에따라 다른거지 직업에 따라 다른건아니다.
나도 교사2명 만나봤는데 잠자리까지가는데도 뭐 다른여자랑 비슷했었고,
개들도 말하기를 학생때 원나잇하는애들도 엄청많다고하더라

결론은 씨발 교사 짜증난다. 지들이 뭐 되는줄알고있음

1 0
겸연쩍은 이팝나무 14.01.22. 11:36
발랄한 개불알풀


0 0
청결한 흰꽃나도사프란 14.01.22. 13:10
발랄한 개불알풀
나도만나봤는데 전부 개공감. 두시반에 업무끝나고 교실서 자다 네시반에 퇴근하는 여자 상대하기도 버겁고 귀찮고 시간아깝다
0 0
무좀걸린 개양귀비 14.01.22. 11:14
Kia~
0 0
서운한 찔레꽃 14.01.22. 11:42
ㅋㅋ이런사람이있으니 갑질하는 여자들이생기는거지 원인이누군지도모르고ㅉㅉ 저런마인드가지고만났는데 뜻대로안돼면 초딩교사들싸잡아서욕할기세ㅋㅋㅋㅋ
2 0
청렴한 부용 14.01.22. 11:48
혼자 살아라 어그로 장애인아
1 0
피로한 겹벚나무 14.01.22. 12:29

교대 사범대 여자들도 그 성격이 다 천차만별인데, 교사라는 직업이 상대적으로 다른 직업에 비해 위의 기준에 부합할 가능성이 좀 더 높다고 볼 수는 있어도 직업을 갖고 저런 기준을 일반화시키는 것은 상당한 무리가 있는 것 같네요. 교사든 아니든 또는 전업주부든 간에 배우자 개인 그 자체의 인성이 더 중요한 것 같네요.

1 0
불쌍한 달래 14.01.22. 12:30
제발 무개념 여교사 만나서 삥 뜯기면서 잘살아라 ㅋㅋㅋ
1 0
힘좋은 참취 14.01.22. 12:42
ㅋㅋㅋ(진짜 교사가 꿈이었던 사람 말고) 취집할려고 기를 쓰고 교사 단 애들 만나서 평생 초등교육 받고 살렴ㅋㅋ
0 0
다친 눈개승마 14.01.22. 14:43
그런여자가 너같은남자랑 왜결혼하겠니ㅋㅋㅋㅋㅋㅂㅅ
1 0
글쓴이 글쓴이 14.01.22. 16:17
다친 눈개승마
왜 시비고 미친 쓰레기 같은 좌좀새끼가
0 1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