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등본!
글쓴이
- 2014.01.22. 10:16
- 1183
자기 앞으로 떼서 제출하면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부모님등본이요
0
0
푸짐한 큰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큰괭이밥
감사합니다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뭘로떼나 똑같지 않나요 등본이;;
0
0
해박한 쇠물푸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박한 쇠물푸레
그런가요?! 잘몰라서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다릅니다.
0
0
푸짐한 큰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대주가 본인으로 나옵니다.
내 이름이든 아빠이름이든 엄마이름이든 신청하면 세대주가 본인임
내 이름이든 아빠이름이든 엄마이름이든 신청하면 세대주가 본인임
0
0
천재 꽃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 앞으로 떼면 가족들 다 나오던데..주소랑
0
0
상냥한 복자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방금 웅비관에 전화문의한 결과 본인 거주지 주소와 부모님 거주지 주소가 동일하면 본인 걸로 제출해도 됩니다. 다만 거주지 주소가 부모님과 다를 경우엔 가족관계증명서를 추가로 제출하면 된다고 하네요. 입사통지서에도 이렇게 명시돼 있습니다.
1
0
깨끗한 깽깽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