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비 모바일뱅킹 글쓴이 2014.01.22. 10:54 909 2 농협 어플로 모바일뱅킹 통해 기숙사비 납부하려고 합니다. 이체할 계좌번호에 가상계좌 적고 이체하면 되는 건가요? 받는 분에 본인이름 뜨면 된 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때리고싶은 계뇨 14.01.22. 11:03 네!! 저 10시 땡치고 했는데 방금 확인문자 왔네요~ 0 0 때리고싶은 계뇨 댓글 내용 복사 네!! 저 10시 땡치고 했는데 방금 확인문자 왔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때리고싶은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1.22. 11:07 때리고싶은 계뇨 감사합니다. 저도 모바일로 방금 납부했습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 저도 모바일로 방금 납부했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