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건강검진했는데
글쓴이
- 2014.01.22. 11:21
- 1722
결핵의심이라고 하네요 ㅡㅡ
와 이걸 좋아해야하나 말아야하나
보건소에서 했는데 보건소에서는 그냥 일반 병원 가서
다시 검사하라고 결핵은 아닐 것 같다고 하네요
와 이걸 좋아해야하나 말아야하나
보건소에서 했는데 보건소에서는 그냥 일반 병원 가서
다시 검사하라고 결핵은 아닐 것 같다고 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러면 입사못하시는데..
0
0
친숙한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아할 일은 아니지만
다행스러운 일이네요.
더 늦기전에 발견한것은. 병원가보세요~
결핵걸리면 엄청고생하는데ㅜ
다행스러운 일이네요.
더 늦기전에 발견한것은. 병원가보세요~
결핵걸리면 엄청고생하는데ㅜ
1
0
답답한 둥근잎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보건소에서 결핵의심이래서 정밀검사했는데 초기였음ㅋㅋ
잘가세여~~ㅜㅜ
잘가세여~~ㅜㅜ
0
0
건방진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자귀나무
그러지마세요 ㅜㅜ 제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씨티 한방이면 판가름나여 빨리 찍어보세여
0
0
건방진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0
0
억쎈 주름조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반 병원갔더니 이게 사진이 나올때마다 다르기도하고 보는사람마다 다른건데 자기가 보기엔 정상이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