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서류제출 하려는데여
글쓴이
- 2014.01.22. 11:50
- 1345
행정실로 직접 제출해도 된다고 하는데
기숙사 행정실은 기숙사안에 잇지않나여
제 학생증으로 기숙사 안열릴거 같은데요ㅋ
지금 이 시기에는 그냥 열려있나요
기숙사 행정실은 기숙사안에 잇지않나여
제 학생증으로 기숙사 안열릴거 같은데요ㅋ
지금 이 시기에는 그냥 열려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자유관 안쪽으로 드가시면 식당건뮬이 행정실이요.
1
0
창백한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백한 중국패모
거기서 진리관 업무도 보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0
0
초연한 반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웅비관은 웅비관까지 가야져??
0
0
기발한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강활
아뇨 웅비관도 거기있어요
0
0
머리좋은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강활
자유관에 있어요. 행정실 모두 통합이에요
0
0
우아한 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강활
아!! 정말요? 감사합니다!! 웅비관까지 가서 헛수고 할 뻔 했네요..ㅠㅠ
0
0
기발한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