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김해공항어떻게가나요?
글쓴이
- 2014.01.22. 12:40
- 1752
네이버지도로 쳐봤는데 서면 롯백앞에서 공항버스를 탄다고 되있는데.. 이 공항버스 요금이 오육천원정도하는건지.. 일반버스랑같은지.. 잘못찾겠네요ㅠㅠ 시간대도 안일정하고..
그냥 지하철로가는게 나을까요?
그냥 지하철로가는게 나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택시
0
0
일등 과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www.airport.co.kr/mbs/gimhae/jsp/bus/busList.jsp?id=gimhae_020102000000
0
0
납작한 황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하철이요
0
0
상냥한 오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지하철 타고가다가 김해경전철로 갈아 타셔서 김해공항역에 내리시면 돼요! 지하철추천이요!
1
0
기발한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상에서 경전철타면5분안에가용
0
0
겸손한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전철타면 바로앞에내림!
아니면 동래에서 307번인가 타면됨
아니면 동래에서 307번인가 타면됨
0
0
난감한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하철 사상역에서 내리시고 경전철타고가시면되요~ 환승됩니다 ㅎ
0
0
추운 헬리오트로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택시타고 가는게 나아요ㅎㅎ 짐끌고 지하철타고 환승까지ㄷㄷ
0
0
기쁜 꼬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래에서 307번타거나 지하철로 대저가서 경전철환승
0
0
화려한 조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주도 사는데 동래 307번이 빠르긴 합니당
0
0
때리고싶은 아주까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에 가봤는데 지하철 타고 가는게 편하더라구요. 근데 만일 짐이 많았다면 못갔을듯
0
0
납작한 유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하철이 더 편하고 더 좋던데요
0
0
겸연쩍은 뽀리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헉 다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역 -> 연산역 -> 3호선 환승 -> 대저 -> 김해경전철로 환승
0
0
화난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버스가더낫던데 한방에가고
0
0
참혹한 산자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