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전기사시는분들 따뜻하신가요?
글쓴이
- 2014.01.22. 13:09
- 2004
이번에 금정하이츠라는 원룸 계약했는데요 심야전기라는군요ㅜㅠ 자갈데우는방식?? 이라는데 어떤가요? 전기세는 어느정도 나오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짱좋음 개따듯.. 저는 밤10시부터 오전9시까지만트는데 방따시더군요 좋음.. 겨울엔 진짜온도높게해도 한달바짝틀때 많아봐야 6만원? 도시가스보다훨씬싸서좋아요
0
0
창백한 상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뜻하고 돈도 별로 안나와요
0
0
친숙한 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뜻해요ㅋㅋㅋ무엇보다 전기세 너무 싸서 좋음 이렇게 마니틀어도 많아봐야 5 6만원나와요ㅎㅎ
0
0
처절한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호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