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 반찬이 잘변하는건 온도가 높아서 그런건가요?
글쓴이
- 2014.01.22. 18:20
- 1525
자취방 냉장고에 넣어놓은 반찬들이 금방 이상해지네요
다 김치나 젓갈류인데도 곰팡이가 생기기도하고 금방 신냄새가 많이나는것도있고
김치국물이 뭔가.. 끈적 거리는거처럼 보이면서 빨간거랑 투명한부분이랑 분리되고;;
냉장고 문제인가요 아니면 원래 일이주만 지나도 이렇게 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냉장고 자주 열었다 닫았다 하느라 온도가 일정하게 유지가 안되서 그럴거에요.
0
0
아픈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로 냉장고 온도 불량입니다.
겨울철인데도 그렇게 잘 상한다는건 냉장고 상태가 꽤나 문제가 있는듯요..
제가 전에 살던데가 그랬어요. 강으로 돌려놔도 물이 그냥 조금 시원한정도..
지금 사는 원룸은 약으로 해놔도 물 차가워서 이 시릴정도...
원룸 주인한테 냉장고 냉매 떨어진거 같다고 수리해달라고 하심되구요
하는김에 안에 잡다한거 싹 다 꺼내서 청소하고 한 두 시간동안 열어두시면 괜찮을거에요
저는 청소 데톨 스프레이로 했습니다. 식초로 하라던데 냄새가 넘심해서...
겨울철인데도 그렇게 잘 상한다는건 냉장고 상태가 꽤나 문제가 있는듯요..
제가 전에 살던데가 그랬어요. 강으로 돌려놔도 물이 그냥 조금 시원한정도..
지금 사는 원룸은 약으로 해놔도 물 차가워서 이 시릴정도...
원룸 주인한테 냉장고 냉매 떨어진거 같다고 수리해달라고 하심되구요
하는김에 안에 잡다한거 싹 다 꺼내서 청소하고 한 두 시간동안 열어두시면 괜찮을거에요
저는 청소 데톨 스프레이로 했습니다. 식초로 하라던데 냄새가 넘심해서...
1
0
우아한 개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코드 제대로 꼽혀있나보세요! 전 멀티탭에 꼽아놨었는데 멀티탭이 불량이었는지 접촉이 됐다 안됐다 했었나봐요..그래서 막 음식도 상하고 그랬었거든요ㅠㅠ
0
0
쌀쌀한 조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정성스런답변들!! 부산대학우분들 사랑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