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합격한 분들 주민등록등본 떼는 곳좀 알려주세요 ;
글쓴이
- 2014.01.22. 18:37
- 2382
인증서 없는데 어딜가면 얼마를 내고 받을 수 있을까요??
부산대 근처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
권한이 없습니다.
걍 보이는 동사무소, 그러니까 장전동역에서 쭈욱 올라가면 있는디 가면 떼줌
0
0
진실한 금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자스쿨쯤인가 맞은편에 주민센터잇는데 거긴걸로알아요
0
0
큰 참새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참새귀리
학교 내에서는 못떼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당연하죠 등본은 주민 민원인데 정부가 할일을 학교에서는 하진 않죠~
0
0
큰 참새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참새귀리
무인발급기 학교본관 1층에 있습니다!
0
0
도도한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사무소 400원 내면 30초안에 떼줍니당
0
0
활달한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하철 1번출구쪽
0
0
무좀걸린 화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원24 인터넷에서 출력 가능해요
0
0
상냥한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배나무
그쳐? 그거 학교내에서 뽑을 수 있다 들었거든요.. 자세히 몰라서 그냥 동사무소 가려구요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학교 안이든 밖이든 컴이랑 프린트랑 공인인증서 있으면 공짜로 뽑아요
0
0
꼴찌 거북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찌 거북꼬리
아~ 인증서 있으면 어디든 가능하군요! 정확한 답변이 ㅎㅎ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가 주민업무를 처리하는 곳은 아니잖아요;;;
0
0
착한 층층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층층나무
그건 아는데요.. 뽑을 수 있다고 들었는데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 역에 여자화장실에서 1번출구쪽으로가는데에 무인발급기있어요. 400원있으면발급되요
0
0
키큰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개여뀌
헐 정말요??? 주민등록등본인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본부 1층에서도 뗄수있는데 아무도 안가르쳐주시네... 본관1층에 농협atm건너편에 바로 있어요
0
0
도도한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빗살현호색
참고로 무인발급기입니다
0
0
도도한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