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전과하신분들
글쓴이
- 2014.01.22. 19:30
- 1323
학적변동조회 바꼈나요?
학사과에 학번말하니까 전과되셨다구 는 하는데요
학적변동은 아직 그대로라서..ㅎㅎ이거 진짜내일 바뀌려나요
친구도 과사에서 승인 연락은 받았는데 그대로래요
다 그런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혹시 졸업에 졸업예정정보에 전과한 과로 바껴있던가요????
0
0
유쾌한 주름조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주름조개풀
아니요 아무변화없어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우와 ㅋㅋㅋㅋㅋ진짜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졸업예정 안바뀌어있어서 안됐나 싶었는데
아직희망이있는거네요 흐아 축하드려용
0
0
유쾌한 주름조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주름조개풀
아ㅎㅎ감사합니다..ㅋㅋㅋ 님도 축하드려요 내일은빨리떴으면좋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과생은 학번그대로던데요
아는 동생이 전과했는데 학번 안바뀌었다고 하더라구요
아는 동생이 전과했는데 학번 안바뀌었다고 하더라구요
0
0
날씬한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쑥부쟁이
넹! 그거말구 학적변동내역에 전과할과가 적혀있어야하는데 아직 안바껴서 글적었어요 ㅎㅎ 댓글 감사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