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비관 벽 콘크리트인가요?
글쓴이
- 2014.01.22. 19:38
- 896
진리관은 석고인거 같던데...
권한이 없습니다.
두드리면 가벼운소리가 나요.. ㅋㅋㅋ
0
0
빠른 참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참죽나무
답없네요 정말 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콘크리트벽일껄요 살기는 좋음
0
0
깔끔한 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웅비관나름 방음잘되던데
0
0
의젓한 갓끈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웅비관은 철근콘크리트 구조임다 당연 콘크리트구요
진리관은 안에 안들어가봐서 모르겠는데
밖에서 볼때는 H빔이 보이므로 철골구조라고 추정됩니다
철골은 단열재 방음재를 벽에 시공하니까 콘크리트가 아니겠죠 ??
진리관은 안에 안들어가봐서 모르겠는데
밖에서 볼때는 H빔이 보이므로 철골구조라고 추정됩니다
철골은 단열재 방음재를 벽에 시공하니까 콘크리트가 아니겠죠 ??
0
0
한심한 사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웅비관 벽에서 맑은 소리가 나는곳은 콘크리트 이외에 시공이 된걸겁니당
콘크리트가 그리 좋은것은 아니에요 겨울에 피부 수분 다 가져갑니다
코너 쪽 방은 단열재가 더 들어가는수가 있어서 콘크리트 안에 좀 더 시공 했을 가능성이 있슴다
콘크리트가 그리 좋은것은 아니에요 겨울에 피부 수분 다 가져갑니다
코너 쪽 방은 단열재가 더 들어가는수가 있어서 콘크리트 안에 좀 더 시공 했을 가능성이 있슴다
0
0
한심한 사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사철나무
콘크리트가 당연히 좋죠.
진리관은 몸뷰림치다가 벽 치면 옆방에서 쾅 하고 들립니다.
벽이 목재인지 석고 같은거라서요.
진리관은 몸뷰림치다가 벽 치면 옆방에서 쾅 하고 들립니다.
벽이 목재인지 석고 같은거라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