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문과 수업
글쓴이
- 2014.01.22. 19:55
- 845
중문과 복전 됬는데 너무 무턱대고 신청한거 아닌가 생각이드네요
전공기초야 기초라서 괜찮은데
2 3 4 올라가면 학점 받기 힘든가요??
물론 원래 전공자들은 잘하실테고 복전이나 부전하는 분들은
어느정도 실력이 있으실텐데..
전공기초야 기초라서 괜찮은데
2 3 4 올라가면 학점 받기 힘든가요??
물론 원래 전공자들은 잘하실테고 복전이나 부전하는 분들은
어느정도 실력이 있으실텐데..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반반인거같애용 같이열심히해바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