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바지길이 질문..
글쓴이
- 2014.01.22. 20:17
- 4831
요즘 대세가 바지가 좀 짧지않나요?
막 찾아보니깐 복숭아뼈 정도까지 오는게 적당한 길이라고 하는데요
바지는 데님이랑 치노밖에 없구요
키는 170초반이고 다리가 굵진 않은데... 저렇게 입어도 괜찮을까요?
막 찾아보니깐 복숭아뼈 정도까지 오는게 적당한 길이라고 하는데요
바지는 데님이랑 치노밖에 없구요
키는 170초반이고 다리가 굵진 않은데... 저렇게 입어도 괜찮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창백한 방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딱맞는 사이즈 입으세여 무슨 복숭아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찌질해보임ㅋ
0
0
부지런한 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지사러 가니 다 짧더이다.ㅜㅜ
0
0
불쌍한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건 키보다 비율이에요
비율 좋으면 저렇게 입어도 환상핏
아니면 똥망
키큰 사람도 다리짧아서 비율안좋으면 별로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