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01.22. 20:45
- 990
.
권한이 없습니다.
난방잘되고 좋았던걸로 기억함 28만원이었나 전화해서물어보셈 주인분이 굉장히 친절해요 건물도 신식이고
0
0
방구쟁이 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달 방세는 28 정도인데 여러달 계약하면 좀 싸짐.
개별 난방이라 찜질방 수준으로 맞출 수도 있음. 살아보니까 깨끗하고 좋은데
창문달린방이 좋을 듯.
개별 난방이라 찜질방 수준으로 맞출 수도 있음. 살아보니까 깨끗하고 좋은데
창문달린방이 좋을 듯.
0
0
잉여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 없는데는 26이요. 방음은 뭐.. 적응하며 살아야함당..
0
0
우수한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시원들 보통 방음 어떤가요?
0
0
아픈 담쟁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집은 방음 디게 잘되는 수준임
고시원특유의 좁은방땜에 질려서 나오긴했는데 방만 넓으면 오래살만함
고시원특유의 좁은방땜에 질려서 나오긴했는데 방만 넓으면 오래살만함
0
0
활동적인 대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딴데랑 다르게 벽이 콘크리트라서 방음 잘되요
그리고 일단 깨끗해서ㅋㅋㅋ작은매점있어서머사먹기도편함ㅋ
이모한분이랑 어떤 남학생분이랑 관리하시는것같던데 두분다 친절하심
0
0
건방진 골담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