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좀 차분하게하는법
글쓴이
- 2014.01.22. 21:36
- 2966
머리에 지식이마니없는 남자입니다
제머리는 많이뻗는 직모머리 입니다...
머리칼엄청길라서 무게로 눌러버리면 약간 무난해지는데ㅣ
머리깎을때마다 심하면 고슴도치도 되고 그래요 ㅠㅡㅜ
좀 가라앉히려고 다운펌 마니추천하길래 두번인가해봣는데
엥 가라앉는건 그럭저럭되는거같아좋긴한데
뭔가 생각보다심하게 곱슬머리가 되어버리더라구요..
그냥차분하게하는법없나요ㅠㅠ
제머리는 많이뻗는 직모머리 입니다...
머리칼엄청길라서 무게로 눌러버리면 약간 무난해지는데ㅣ
머리깎을때마다 심하면 고슴도치도 되고 그래요 ㅠㅡㅜ
좀 가라앉히려고 다운펌 마니추천하길래 두번인가해봣는데
엥 가라앉는건 그럭저럭되는거같아좋긴한데
뭔가 생각보다심하게 곱슬머리가 되어버리더라구요..
그냥차분하게하는법없나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머리 감고 드라이, 그리고 왁스...
0
0
초라한 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진짜 머리힘쎄고 직모인데 에센스 바르니까 차분해지네요 ㅎㅎ
0
0
병걸린 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헤어스타일의 결정은 별것 아닌것 같지만 드라이가 대부분을 차지한다고 하더라구요. 열기가 모발을 일시적으로 변형시키거든요. 그래서 드라이할때 손질하면서 잘 말리는게 제일 중요하고.. 왁스는 셋팅력만 있고 고정력은 없습니다. 고정이 필요하면 왁스 후에 스프레이를 별도로 뿌려주셔야 해요
0
0
해맑은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산뽕나무
그리고 샴푸린스에센스 찾아보시면 뻗는머리용, 곱슬머리용처럼단점을 커버해주는 제품도 많아요. 제가 반곱슬인데 곱슬용 펴주는 샴푸쓰면 느낌만일수도 있겠지만 확실히 나은것 같더군요
0
0
해맑은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님과 완전 똑같은 머리이고 경험도 비슷하네요.
일단 저는 윗 머리는 기장을 조금 길게 합니다. 그리고 머리 감은 후에(린스는 귀찮아서 안함) 머리 말리고 드라이기로 옆머리만 잘 내리고 그 다음 고데기로 옆머리와 앞머리 정리를 합니다. (옆머리 조금 길면 괜찮은데 자른지 얼마 안댔으면 엄청 뜸.. 바보같이 떠요 ㅋㅋㅋ)
그 후에 에센스를 좀 바르던지 아니면 왁스를 바릅니다. 참고로 왁스가 더 효율이 좋습니다.
머리 기장은 별그대에 남자주인공 처럼 윗머리 기장 좀 길게 하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는 그정도까진 아니지만 좀 기르면 윗머리는 자동으로 내려가용.
일단 저는 윗 머리는 기장을 조금 길게 합니다. 그리고 머리 감은 후에(린스는 귀찮아서 안함) 머리 말리고 드라이기로 옆머리만 잘 내리고 그 다음 고데기로 옆머리와 앞머리 정리를 합니다. (옆머리 조금 길면 괜찮은데 자른지 얼마 안댔으면 엄청 뜸.. 바보같이 떠요 ㅋㅋㅋ)
그 후에 에센스를 좀 바르던지 아니면 왁스를 바릅니다. 참고로 왁스가 더 효율이 좋습니다.
머리 기장은 별그대에 남자주인공 처럼 윗머리 기장 좀 길게 하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는 그정도까진 아니지만 좀 기르면 윗머리는 자동으로 내려가용.
0
0
난폭한 벌깨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