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부전발표났나요?? 글쓴이 2014.01.22. 21:37 901 1 경영복전은 발표났다고하시던데 경영부전도 발표났나요~~??? 연락받으신분 계시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아픈 팔손이 14.01.25. 01:06 담주중 0 0 아픈 팔손이 댓글 내용 복사 담주중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아픈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