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기계공학부 장학금 질문이요. 글쓴이 2014.01.22. 22:49 1701 2 전액은 무리고.. 반액은 등수 몇등까지 주나요?? 반액받은사람들 알려주세요.ㅜㅜ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친숙한 가막살나무 14.01.22. 23:07 매년정말다름. 예산떨어지는게달라서 0 0 친숙한 가막살나무 댓글 내용 복사 매년정말다름. 예산떨어지는게달라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친숙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행복한 칼란코에 14.01.23. 02:56 성적으로 주는 반액장학금은 10명도 채안주는걸로 아는데..국장하고 같이 되면 국장+성적장학금으로 알아요 0 0 행복한 칼란코에 댓글 내용 복사 성적으로 주는 반액장학금은 10명도 채안주는걸로 아는데..국장하고 같이 되면 국장+성적장학금으로 알아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행복한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