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에서 중어중문부전공 메리트
글쓴이
- 2014.01.23. 01:49
- 2745
중어중문부전공 하려고하는데요
확실히 학위있는게
취업에 메리트가있긴 하겠죠?
더불어 공학인증은 개나주는 시대니까욥
도전해볼만 하겠나요?
학점조금 깍아먹어도
확실히 학위있는게
취업에 메리트가있긴 하겠죠?
더불어 공학인증은 개나주는 시대니까욥
도전해볼만 하겠나요?
학점조금 깍아먹어도
권한이 없습니다.
학위가잇는게중요한게 아니라 중국어를 잘하면 되겟죠
0
0
배고픈 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목련
그게중요하긴한데 일단 실력은 같다고봤을때
증빙할게 있는게 부전공이 메리트가되는지ㅋㅋ
증빙할게 있는게 부전공이 메리트가되는지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부전공은 졸업증서에 찍혀나가지않는걸로 알고있어요.
증빙자료가되지 않을거예요. .
고등학교때 중국어배우는거랑 크게다를바가 없다고 느낄거예요
중국어실력을 증명할수있는 시험이 더중요해요
증빙자료가되지 않을거예요. .
고등학교때 중국어배우는거랑 크게다를바가 없다고 느낄거예요
중국어실력을 증명할수있는 시험이 더중요해요
0
0
점잖은 애기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애기현호색
헐 부전공은 졸업장에 안써주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복수전공만찍혀나간다던데. . 확인한번해보세요~~
0
0
점잖은 애기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전공이 메리트가 아니라 중국어가 메리틉니다
잘한다면 아주 어마무시한 메리트가 되죠
잘한다면 아주 어마무시한 메리트가 되죠
0
0
수줍은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궁궁이
언젠가는 저도 중국어할건데 영어가 발목을 잡네용 ㅋㅋ
영어는 하시고 중문 하는거죠?
영어는 하시고 중문 하는거죠?
0
0
수줍은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궁궁이
입사후에도 HSK를 매년 칠노력하긴좀 그렇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궁궁이
중국어 부전공하면
회사에서
중국어 교육이나 중국출창을 많이 선발되겠죠?
회사에서
중국어 교육이나 중국출창을 많이 선발되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전공인데 거들떠도안보죠ㅋㅋ학위나오는건복전임.. 오히려중문과부전이나복전해놓고중국어못하면더욕먹음 hsk준비하는게더나음
0
0
다부진 사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사철나무
졸업장에 안뜨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학위자체가두개나오는건복전이죠 부전공은진짜그냥 일선이랑비슷..
0
0
다부진 사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사철나무
졸업장에 안떠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