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서핑하다 무척 소름 돋았습니다
글쓴이
- 2014.01.23. 01:53
- 1881
무식한 놈들 ㅋ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0
0
부지런한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심한 어그로를 많이 만나서인지 어그로 아닐수도 있겠단 생각이 드는데...
0
0
따듯한 피소스테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어간다는게 무슨말이에요??ㅎㅎㅎ 요약좀....ㅎㅎㅎ
0
0
육중한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이런 커뮤니티를 활동 거의안해서 그런지 몰라도 저는 전혀 반응하고 싶지않더라구요.. 가치를 못 느낌 저런 개인적인 생각을 까려고 달려드는게 더 이해가 안돼네요 물론 글은 다 읽었어요
0
0
해맑은 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도만 좀 틀릴뿐이지 학벌가지고 사람 평가하는건 히ㅡㄴ국사회에서 당연시 되는거 아닌가요?
댓글도 웃긴게 원주 영문은 차별해도 되지만 의대는 안된다? 수능점수가 많이차이나던 적게 차이나던 차이나는 건 차이나는건데 결국 이중잣대 밖에 더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