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기초과목을 일선으로 들었을때는 어떡하나요?
글쓴이
- 2014.01.23. 04:07
- 1435
상대인데요, 저희과 전공기초수업을 똑같은 과목인데 다른과 일반선택으로 들었을 때는 어떻게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헐저도궁금
0
0
가벼운 물푸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학과도 해당과목이 전공기초인경우 과사가서 교과목구분정정 신청하면 바꿔줍니다 전공기초로
0
0
민망한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망한 구슬붕이
과사가 아니고 그 단위대학 행정실아니었나요?
0
0
근엄한 고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고마리
정식은 과사에서 도장을 받고 단대행정실가서 신청하능건데
그냥 과사만 가도 해줘요.
그냥 과사만 가도 해줘요.
0
0
민망한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망한 구슬붕이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