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원 댓글....

글쓴이
  • 2014.01.23. 07:26
  • 1044
인강 판매한 것이 적발되어 벌금을 물어야 한다는 글에 안타깝다는 댓글을 달았다고 불법행위한 것을 실드치냐는 등의 비꼬는 투의 댓글들 진짜 보기 싫네요..

물론 법을 어기는 행위를 옹호해서는 안 되지만, 글쓴이가 악의적인 목적으로 인강 판매를 한 것이 아니지 않습니까...

여러분의 친한 친구나 가족이 이런 일을 당했어도 '네가 불법을 저지른 거잖아 뭐가 안타깝냐 당연한 거다.' 이런 식으로 말하실 겁니까? 야동이라 부르는 동영상들 대부분이 불법음란물인 거 아시죠? 특히 일본야동은 저작권이 크게 문제가 되고 있는걸로 압니다. 대한민국 사람 수백만 많게는 천만 이상이 불법 음란물 또는 영화를 다운받아 볼 겁니다. 웹하드나 p2p에 올라온 일본 음란물들과 영화 그거 다운받는 것도 불법이지 않습니까? 수많은 사람 가운데 일부는 단속에 걸려 저작권침해, 아청법 위반 등으로 처벌을 받겠죠..걸린 사람 대부분이 왜 하필 내가 걸렸을까 하는 안타까움을 느끼지 내가 범법행위를 했으니 벌금 몇백 만원은 당연하다고 느낄까요?

댓글 다신 분들께서는 불법음란물이나 영화 다운 받아서 보시지는 않나요? 만약 안 보신다면 제가 주제 넘는 글을 올렸다고사과 드리고 싶습니다. 만일 보신다면 단속에 걸려 처벌 받아도 한치의 안타까움도 느끼지 마시고 불법행위를 한 자기자신을 나무라시길 바라겠습니다

식물원 보면 본인은 진짜 하늘을 우러러 부끄럼 한 점 없는 성인군자인 듯 남을 비꼬는 듯한 댓글들 진짜 지겹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8
부자 원추리 14.01.23. 08:05
1. 악의적인 의도
남의 것을 가져다 이득을 보려고했는데,
이게 악의가 아니면?
2.친구나 가족이...
친구나 가족이면 불법이 합법되나요?
그리고 친구나 가족이면
그 특수성 때문에 옳은 말을 '못' 하는 건데요?
남이니까 바른 소리 듣고 있는데
그게 무슨 잘못인 양 몰아가시네?
3.일본 야동이나 영화...
불법인거 인지하고 보는 사람이 태반이죠.
적발됐을 때 안타까움 느끼면
그게 유아적 사고지, 성인의 사고입니까?
4.댁들이나...
피누인들이 불법을 저지른다고 가정해도
댓글 단 사람들 중에 아무도 불법 옹호해준 적 없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헛소리로만 가득찬 글이네요.
2 2
활달한 풀솜대 14.01.23. 11:31
부자 원추리
적발된거 비난하면서 다른손으론 음악 영화다운받는건 멋진 성인의사고 시네요 ㅎㅎ
1 1
부자 원추리 14.01.23. 11:36
활달한 풀솜대
저는 불법 저지르지도 않거니와,
다른 불법 저지르는 그 사람들이
자기의 범법행위를 정당화하고 떳떳하다는 사고
가진 적이 없어요.
이상한 소리 하지마세요.
0 0
활달한 풀솜대 14.01.23. 11:43
부자 원추리
저는 아래글 리플단 사람들이 글쓴이 한테 절도범이니 뭐니 쌤통이니 사필귀정이니 하는게 웃겨서 그랬네요
저들중 저작권법 에서 자유로울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될지 ... 님은 자유롭다니 대단하시네요 ㅈㅅ합니다
0 0
민망한 달맞이꽃 14.01.23. 09:04
어긴게 중요하지 선의 악의는 차후문제
0 0
초연한 미나리아재비 14.01.23. 09:41
그냥 저런애들은
현실에선 바른말을 해야할때는 못하고
익명을빌어서 욕구해소겸 손가락날리는겁니다
자기합리화시키는 명분만들고 그럴싸한 외관갖춰서 비겁하게 바른말하는거지요
해야할때와 하지말아아할때를 구분하기는커녕 그런생각조차도 하지않는

비겁한 인생들입니다

고작 그정도밖에 안되는 인생들
1 2
청렴한 엉겅퀴 14.01.23. 10:14
정말 모르고 저지른 것도 아니고 자기 욕심 채우려고 저지른 잘못을 딱하다고 옹호해주는게 절대 정상은 아닙니다.
0 0
활달한 풀솜대 14.01.23. 11:13
ㅉㅉ 사이버정의의용사들 저런말 할땐 지들이 이제껏 다운빋은 음악 영화 같은것은 생각 안나나봄 ㅋㅋ
1 1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