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선에 대해
글쓴이
- 2014.01.23. 10:38
- 626
2학년인데요 1학기 때부터 일선 들어야 할까요?
아직 타과 전공은 듣고 싶은 게 없어서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네요 타과 전공으로 채우는지 아니면 다른 방법들 택하시는지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학년인데요 1학기 때부터 일선 들어야 할까요?
아직 타과 전공은 듣고 싶은 게 없어서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네요 타과 전공으로 채우는지 아니면 다른 방법들 택하시는지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