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외국어
글쓴이
- 2014.01.23. 10:39
- 615
경영 복전할까 하다가 취업할거면 제 2 외국어 배우는게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인문대 복전하는게 좋을까요 그냥 학원이나 스터디하면서 혼자 하는게 좋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경영 복전할까 하다가 취업할거면 제 2 외국어 배우는게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인문대 복전하는게 좋을까요 그냥 학원이나 스터디하면서 혼자 하는게 좋을까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