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선택, 복수전공
글쓴이
- 2014.01.23. 10:41
- 1194
제가 복수전공하고 있는데요
그러면 일반선택 학점도 다 채우고, 복전 학점도 다 채우고 그렇게 하는건지
아니면 일반선택 학점을 땡겨와서 복전 학점을 채우는 건지 궁금해요
시간표 짜고있는데... 혼자 복잡...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가 복수전공하고 있는데요
그러면 일반선택 학점도 다 채우고, 복전 학점도 다 채우고 그렇게 하는건지
아니면 일반선택 학점을 땡겨와서 복전 학점을 채우는 건지 궁금해요
시간표 짜고있는데... 혼자 복잡...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