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 그는 어디로 간걸까요?
글쓴이
- 2014.01.23. 10:47
- 1773
중도가 사라지기 한두달전부터 찰스의 모습은 보이지 않앗다
그는 어디로 간걸까? 중도가 다시 문을열면 다시 나타ㅡ날것인가?
그는 어디로 간걸까? 중도가 다시 문을열면 다시 나타ㅡ날것인가?
권한이 없습니다.
제마음속
0
0
냉정한 비짜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뒤 책장남이 건도를 치지햇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찰스랑 대화해본적있는데
어머니를 모시고 반여동에 산다고 하더라구요
189번인가 버스타고다닌다고
형도 있었는데 술을 많이드셔서 돌아가셧다고 어쩌고저쩌고
어머니를 모시고 반여동에 산다고 하더라구요
189번인가 버스타고다닌다고
형도 있었는데 술을 많이드셔서 돌아가셧다고 어쩌고저쩌고
0
0
침울한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시닥나무
189번이면 반송동인거같은데
189번이면 절대 반여동안가염.. 뭐 번호라 다르게 말할 수도 있겠지만 ㅎㅎ
189번이면 절대 반여동안가염.. 뭐 번호라 다르게 말할 수도 있겠지만 ㅎㅎ
0
0
화사한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가시여뀌
반여동이아니라 반송동이 맞는듯ㅋㅋ
0
0
침울한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시닥나무
박동진. 나이는 본인도 모름.
반여동 산다.
재송동 어디서 깡통 갖다주면 돈으로 바꿔주는곳 있다고 했음. 백번버스 타고 다님
부모님이랑 셰(한참 들어보니 아마 세이-형 사투리)랑 산다고 했다.
반여동 산다.
재송동 어디서 깡통 갖다주면 돈으로 바꿔주는곳 있다고 했음. 백번버스 타고 다님
부모님이랑 셰(한참 들어보니 아마 세이-형 사투리)랑 산다고 했다.
0
0
냉정한 골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간찰스
0
0
귀여운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운대구 곳곳에 자주 보이든데요
스펀지 해운대역 동백역 좌동에서도 봤어요
스펀지 해운대역 동백역 좌동에서도 봤어요
0
0
겸연쩍은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죽었음
0
2
바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맥주먹는찰스
0
0
슬픈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