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선택좀봐주세요 경제학과 10
글쓴이
- 2014.01.23. 14:00
- 1421
경제학과 10학번입니다
교양선택에관해서 여쭤볼게잇습니다
제가 1영역 2개
2영역 3개
3영역 1개
4영역 1개
6영역 1개 들어서
24학점 다채웟는데
이러면된건가요??
한영역애서 두과목이 최대라고 들은것같아서요
교양선택에관해서 여쭤볼게잇습니다
제가 1영역 2개
2영역 3개
3영역 1개
4영역 1개
6영역 1개 들어서
24학점 다채웟는데
이러면된건가요??
한영역애서 두과목이 최대라고 들은것같아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3영역5영역6영역 각 1개씩 듣고
거기다가 6영역 영어제외한 제2외국어과목2개는 일선으로 돌릴예정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