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시험 토익 치시는분 고사장
글쓴이
- 2014.01.23. 14:24
- 1163
유락여중에서 항상 쳣는데 이번에 없네요 ㅠ
그나마 갈만한곳이..
해운대 공고랑 광무여중중에 어디가 낫나요???
글고 정기때
내성중 유락 센텀중에서 고민중...
유락에서 늘 치긴하는데 내성이랑 센텀이 좋다고해서 ㅠ
추천좀요~
그나마 갈만한곳이..
해운대 공고랑 광무여중중에 어디가 낫나요???
글고 정기때
내성중 유락 센텀중에서 고민중...
유락에서 늘 치긴하는데 내성이랑 센텀이 좋다고해서 ㅠ
추천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