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추합~ 글쓴이 2014.01.23. 14:30 1185 2 선배님들! 자연대 2학년 남자 웅비관 후보 6번 가능할까요? 뺑뺑 둘러대기 싫어서 바로 물어봅니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잉여 겹황매화 14.01.23. 15:07 2학년은 후보 많이 빠집니다.입대자들이 많아서ㅋㅋ걱정마세요 0 0 잉여 겹황매화 댓글 내용 복사 2학년은 후보 많이 빠집니다.입대자들이 많아서ㅋㅋ걱정마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잉여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1.23. 16:37 잉여 겹황매화 저도 그 생각을 하고 있는데 그렇다면 다행이네요.ㅎㅎ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저도 그 생각을 하고 있는데 그렇다면 다행이네요.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