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예비군
글쓴이
- 2014.01.23. 15:14
- 794
동원훈련 이번3월에 꼭참가해야된다고 전화왔길래
2학기복학예정이고 우편에서도 비대상자라고 확인했다하더니
자기네들끼리 우물쭈물하더니
""오타""였답니다
2학기복학예정자 동원훈련 무조건 참가해야되는건가요?
걍 쌩까기는 무섭고 연기신청이라도해야되나요..연기사유도 그럴만한게 없는것같고
급멘붕오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예비군연대 일 겁나 대충하던데..물론 크게 중요한 건 아니지만, 내가 빤히 옆에서 보고 있는데 학번틀리고, 군번틀리고, 보직틀리고, 심지어 군도..빢쳐가지고 적어서줬음. 짜증엄청내던데 왜 이제 신고하러왓냐거..
0
0
사랑스러운 루드베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루드베키아
답변감사합니다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기 복학예정자고 뭐고 동원훈련은 불참하면 무조건 고발입니다.
복학하지도 않은 상태.
즉, 일반 예비군동대 소속인 상태에서 동원훈련 불참시 고발로 벌금을 내시게 될겁니다.
벌금내기 싫으면 어떻게든 연기를 하시든지 하세요.
마지막으로 전역하고 동원미지정자라고 해도 금방 다시 동원지정으로 바뀌는 경우도 많음
0
0
보통의 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바위솔
시험하고 겹쳐서 연기하고 2학기에받으면될듯합니다 ㅎ 답변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