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ㅜ가스요금폭탄나왔어요
글쓴이
- 2014.01.23. 15:15
- 1773
116756원나왔어요ㅜㅜㅜ
원래 3만원대였는데
보일러 하루에 3시간정도씩 돌렸는데 원래 이렇게 많이 나오나요..
아진짜멘붕ㅜㅜ어떡하죵 알바라도뛰어야되나..
원래 3만원대였는데
보일러 하루에 3시간정도씩 돌렸는데 원래 이렇게 많이 나오나요..
아진짜멘붕ㅜㅜ어떡하죵 알바라도뛰어야되나..
권한이 없습니다.
ㅊㅋ
0
1
가벼운 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진되서 그럴듯요ㅎㅎ장판사세요
0
0
의젓한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8만원 나와서 맨붕이었는뎅ㅋㅋㅋ
0
0
똑똑한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그래요ㅠㅠ 자기전 한시간만 틀고 장판 사세요!
0
0
근육질 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기장판 사세요. 장판의 노예가 됩니다. 하루 15시간씩 누워있을수 있어요.
0
0
초조한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판사면 진짜 게을러지는듯ㅠㅠㅠ
0
0
촉촉한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얼레지
공감...
0
0
촉박한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멘붕... 가스요금 올랐나요??
이번에 좀 이상해요. 잘 안썼는데 6만오천원 넘음..... ㅠㅜ
이번에 좀 이상해요. 잘 안썼는데 6만오천원 넘음..... ㅠㅜ
0
0
교활한 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가스요금이 왤케 비싸요??
0
0
거대한 시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