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터미널 가는 버스
글쓴이
- 2014.01.23. 15:36
- 1397
정문에서 한방에 사상으로 가는 버스 있나요?
맨날 지하철 탔는데 환승하기가 귀찮네요ㅠ
맨날 지하철 탔는데 환승하기가 귀찮네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음슴
0
0
불쌍한 산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있어요 77번!
근데 교대 서면 주례 다 지나서 가기때문에 시간이 좀 걸려요...
근데 교대 서면 주례 다 지나서 가기때문에 시간이 좀 걸려요...
0
0
큰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홍단풍
예전에 몇번 가봐서 기억은 잘 안나는데 서면까지 한 30-40분 걸린 거 같고... 거기서 사상도 사상구청 지나고 해서 약간 돌아 가니까 넉넉잡아 50-1시간??
0
0
큰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홍단풍
정말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