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달이 넘도록 가스요금통지서가안와요
글쓴이
- 2014.01.23. 16:14
- 2945
신축원룸인데 전기요금은 두번 왔는데 가스통지서가 안날라와요.… 보일러많이 틀어서 걱정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유쾌한 서양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서양민들레
그건아닌것같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달 가스검침은 했어요?
0
0
힘좋은 낙우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낙우송
아뇨 전에살던원룸도 검침한적없는데 가스요금은 나오던데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냥 나오는 경우는 가스계량기가 집 밖에 있어서 가스회사직원이 직접 검침해가서 그런거구요.
지금 사시는 집은 보니까 집 안에 계량기 있으신거 같은데요
지금 사시는 집은 보니까 집 안에 계량기 있으신거 같은데요
0
0
힘좋은 낙우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 모으고 있음.
곧 원기옥이 완성됩니다♥
곧 원기옥이 완성됩니다♥
1
0
침울한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개쇠스랑개비
ㅋㅋㅋㅋㅋㅋㅋ 요금폭탄 원기옥♥♥
통장에 빨대꼽는 원기옥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통장에 빨대꼽는 원기옥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무심한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참다래
ㄱㅅㄱㅅ 오늘 왔는뎅 십만원돌파했네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친구도 몇달 고지서 안오다가 폭탄맞음^_^ 얼른 집주인한테말해보삼
0
0
더러운 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는 문자로 매달 날라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