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형간염보균잔데 기숙사 못들어가나요
글쓴이
- 2014.01.23. 18:16
- 3073
보균자인지는 몇년전부터 알고있엇는데요..
이번에 숙사 들어가게되서ㅠ
혹시 보균자라서 못들어가신분 있으세요?
이번에 숙사 들어가게되서ㅠ
혹시 보균자라서 못들어가신분 있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결핵 여부만 보지 않나요?
0
0
나쁜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까치박달
검진은 결핵만 하면 되는데여
0
0
멋쟁이 수크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넵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1학년때 10년도에 입사했을때는 입사하고서 피검사 따로 했는데요 제가 보균자인데 그뒤로 그게 활동성인지 비활동성인지 검사 한번 더했었네요
0
0
질긴 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 친구도 비형간염이라 바라크루드 먹는데 기숙사 살고 있음
0
0
고고한 노루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노루참나물
친구인데 자세히 약이름까지알고계시네요.. 친구보면서 같이 있기가꺼려진다거나 그런적은없으세요?
0
0
사랑스러운 쇠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쇠고비
나 약산데?
의전원 재학중임
의전원 재학중임
0
0
고고한 노루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말고도 보균자가 많이계시는군요ㅜ.ㅜ 다들 조심하세요 유전이다보니ㅜ
0
0
사랑스러운 쇠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