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면허딴지 꽤되서 다까먹었는데 도로연수하면 나아지나여? 글쓴이 2014.01.23. 18:41 990 1 도로연수하면 나아지나여?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신선한 들메나무 14.01.23. 19:09 저도 1달전 5년만에 운전대 잡았는데요1종 보통으로 따고 오토는 처음 몰아봣는데 첫날 차없는 도로에서 기본적인거 1시간 연습하고 다음날 시내주행 고속도로 다 해봤습니다 소형차로 연습하고 suv 몰았어요옆에서 주변 차와 신호 같은거 알려주면 쉽습니다 0 0 신선한 들메나무 댓글 내용 복사 저도 1달전 5년만에 운전대 잡았는데요1종 보통으로 따고 오토는 처음 몰아봣는데 첫날 차없는 도로에서 기본적인거 1시간 연습하고 다음날 시내주행 고속도로 다 해봤습니다 소형차로 연습하고 suv 몰았어요옆에서 주변 차와 신호 같은거 알려주면 쉽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신선한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신선한 들메나무 14.01.23. 19:09 저도 1달전 5년만에 운전대 잡았는데요1종 보통으로 따고 오토는 처음 몰아봣는데 첫날 차없는 도로에서 기본적인거 1시간 연습하고 다음날 시내주행 고속도로 다 해봤습니다 소형차로 연습하고 suv 몰았어요옆에서 주변 차와 신호 같은거 알려주면 쉽습니다 0 0
1종 보통으로 따고 오토는 처음 몰아봣는데 첫날 차없는 도로에서 기본적인거 1시간 연습하고 다음날 시내주행 고속도로 다 해봤습니다 소형차로 연습하고 suv 몰았어요
옆에서 주변 차와 신호 같은거 알려주면 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