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 질문있어요.
글쓴이
- 2014.01.23. 19:49
- 1135
교직이수 하고 있는 학생인데요 2학년 1학기 마치고 군대 갔다가 이번에 제대해요. 2학년 2학기를 3월부터 하려니 전공 과목 들을게 없어서 교직을 많이 하려고 하는데요 2학년 수업 안하고 3학년꺼 바로 들어도 상관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직이수 하고 있는 학생인데요 2학년 1학기 마치고 군대 갔다가 이번에 제대해요. 2학년 2학기를 3월부터 하려니 전공 과목 들을게 없어서 교직을 많이 하려고 하는데요 2학년 수업 안하고 3학년꺼 바로 들어도 상관없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