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링캠프, 대외활동, 교환학생준비 다 군대갔다와서 시작하면될까요?
글쓴이
- 2014.01.23. 20:32
- 1516
이제 2학년 올라가는 남학생입니다.
사정상 2학년 1학기까지하고 군대를 가게 되는데요.
같은 과 여학생들은 벌써부터 멘토링 참여하고 교환학생 준비하고 하는데 저는 군대라는 벽이 있어 준비해도 군대를 가야되는 점이 있다는 게 아쉬워요.
갔다와서 시작하는것 늦진 않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