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공학과 학우 답변 부탁드립니다.
글쓴이
- 2014.01.23. 21:10
- 995
이번에 처음으로 수강신청을 하게됬는데요.
과사이트에 나와있는 교과과정 학기(1-1)대로 신청하면 문제가 없을까여?
다른 분들은 학번에 따라서 필수과목이 다를 수 있다고 유의하라고 하던데
저희과는 2006년과정이랑 2009년과정이 있던데 유의해야할 점이 있나요?
물어볼 사람이 없어 여기에 올리네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1학년 신입생이신가요?
0
0
과감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광대싸리
신입생은 아니고 헌내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대 갔다온거 아니에요?
평생 아싸로 살거 아니면 수강신청 핑계로라도 과에 아는사람 좀 만들어요.
일단 무조건 과사 찾아가고.
평생 아싸로 살거 아니면 수강신청 핑계로라도 과에 아는사람 좀 만들어요.
일단 무조건 과사 찾아가고.
0
0
깨끗한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