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여자vs잘생긴남자
글쓴이
- 2014.01.23. 22:33
- 2622
다음생에 태어날 때
선택권이 주어진다면
어느 쪽이고 싶으세요?
개인적으로는 닥후인데 여러분 생각이 궁금하네요
선택권이 주어진다면
어느 쪽이고 싶으세요?
개인적으로는 닥후인데 여러분 생각이 궁금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해괴한 쉬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쉬땅나무
남자도 잘생기면 모델, 연예인, 업소 할게 수두룩 많음. 전부 고소득
0
0
화사한 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해당화
모델,연예인이 고소득이라니....
0
0
교활한 아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자는 후자한테 먹버당할 가능성은 많지만 그래도 전자.. 여자로 살아보고싶다
0
0
근육질 남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닥전
0
0
멋쟁이 연잎꿩의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그냥 후
0
0
야릇한 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잔 체력없고 힘없어서 능력치면으로 따지면 남자가 나은듯
0
0
상냥한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닥전
똑같은 조건일때 전자랑 후자는 넘사벽이다
똑같은 조건일때 전자랑 후자는 넘사벽이다
0
0
섹시한 층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내로 태어나서 어찌 계집의 삶을 살려고 하져?
0
0
의젓한 개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쓸데없는 고민들 ㅋㅋㅋ
0
0
똥마려운 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벨붕 닥전
0
0
방구쟁이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쓸데없다..
0
0
일등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닥후
0
0
까다로운 만첩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닥전
0
0
피곤한 갓끈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남자는 얼굴보다 능력인데요...ㅎㅎ
여자는 이쁘면 장땡이지만..남자는 잘생겻다고해도 능력안좋으면
답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