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드림클래스 지원하신 분들!
글쓴이
- 2014.01.23. 23:53
- 1886
이번에 지원할 때
수학, 영어 자기가 지원할 분야 선택하는 항목이 있었나요?
오늘 정신없이 낸다고 저런 부분을 못본 것 가튼데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전 3일동안 이거 자소서에만 매달렸는데.. ㅎㅎ 붙었으면 좋겠네요. 과목 정하는거 있었어요.
0
0
병걸린 애기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애기나리
으아아아 ㅠㅠ 죄송한데 어디 페이지 쯤에 있었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당연히 수학으로 고르고 넘어간건가 ㅠㅠ 불안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안골랐을 리는 없구요 ㅎ 정확한 페이지는 저도 잘 ㅠ
0
0
병걸린 애기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애기나리
거의 마지막 페이지쯤에있엇어요 ㅎㅎ 제가 어제 이거쓴다고 밤샛거듡욬ㅋㅋㅋㅋㅋㅋㅋ
0
0
엄격한 바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들 지역 어디 1순위하셨어요??
금정구 있는곳 하고 싶었는데 넘 조금 뽑아서 많이 뽑는데로 넣엇는데ㅜ
금정구 있는곳 하고 싶었는데 넘 조금 뽑아서 많이 뽑는데로 넣엇는데ㅜ
0
0
처절한 말똥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