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까지 들어야 되는 학점에 대해 질문 있습니다!
글쓴이
- 2014.01.24. 00:07
- 1654
졸업 예정정보를 보니까
전공 필수는 앞으로 3학점 짜리 5번 들으면 되고
전공 선택은 앞으로 3학점 짜리 4번 들으면 되더라구요.
그래서 말인데요 이번 학기에 들어야 하는 전공 필수 과목중에 듣기 정말 싫은거
안들어도 될까요??
앞으로 4학기 남았는데 전공필수, 전공선택 각각 5,4번은 들을 수 있을거 같은데..
<요약정리>
전공 필수 안들었다고 졸업 못할 수 있나요??
전공 필수 안듣고 싶은거 안들어도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공필수안들으면 졸업이 안됩니다...
0
0
신선한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선한 족제비싸리
이런....ㅠㅠㅠ그러쿠나...
비슷한 과목만 3번째 들어야하네...ㅠㅠ
비슷한 과목만 3번째 들어야하네...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선은몰라도 전필은들어야해요 필수니까 ㅋㅋ
0
0
태연한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목화
감사합니다ㅠㅠㅠ이런....망해따...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공필수는 선후수 이수체계 꼬일수도 있으니 제때듣는게 좋아요
0
0
날씬한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스탑 졸업예정정보?
그거 학과마다 안맞는데 허다한데......
직접 학과홈피같은데서 졸업학점 확인하시고 엑셀로 파일하나 만들어서 매 학기 정리하세요
그게 젤 정확함
그거 학과마다 안맞는데 허다한데......
직접 학과홈피같은데서 졸업학점 확인하시고 엑셀로 파일하나 만들어서 매 학기 정리하세요
그게 젤 정확함
0
0
찌질한 잔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질한 잔대
그리고 전필은 안들으면 ㅈ 졸업 못해요~
0
0
찌질한 잔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질한 잔대
엑셀로 정리한다는게 뭐예요??
0
0
흐뭇한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토끼풀
엑셀로 들어야하는 학점, 수강한 학점, 앞으로 들어야 할 학점 정리하는 거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