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현마을이 네비게이션에 안나와요ㅠㅠ(회동저수지 가기)
글쓴이
- 2014.01.24. 00:56
- 1529
회동저수지 주위에 경치보면서 걸으려 하는데, 네비게이션 멀로 찍어야되나염ㅜㅜ
상현마을로 쳐도 안나온답니다..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회동저수지 주위에 경치보면서 걸으려 하는데, 네비게이션 멀로 찍어야되나염ㅜㅜ
상현마을로 쳐도 안나온답니다..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네이버 지도 보니 근처에 관공서가 안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