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애같은 질문이지만ㅜ
글쓴이
- 2014.01.24. 01:04
- 1901
초짜 학원강사고 낼모레는 그냥 인수인계만받으러 학원갈거고
첫수업(애들하고첫만남)은 설날담날인데요
낼모레 인수인계받으러갈때부터
복도에돌아다니는 애들한테
안녕? 안녕? 거리고 다가가면
너무 나대는걸까요?
내가 원래있던쌤이고 애들이 새로들어오는거면
아무문제없는데
반대로 얘네가 터줏대감이고 제가 손님인데
주도권을 잘 내쪽으로 돌려야하는데
... 그런건 그냥 첫수업때할까요?
낼 마주치는애들은 그냥 눈인사만하면될까요?
진짜좋은쌤들은
그냥 낼모레부터 학원에 주인의식을가지겠죠? ㅠ
고민입니다
::::::::::::::::::::::::::::::::::::::::::::::::::::::::::::::::::::::::::::::::
그냥 단도직입적으로..
여러분이 학원 중고등학생이라고 했을때
학원을갔더니 웬 낯선 어른이 서성인다면
그 어른이 안녕? 하고 아는체해주면 기분이 어떠실것 같으세요?
1. 반갑다
2. 싫다. 아는체안했으면좋겠다
3. 네 안녕하세요 떨떠름
4. 관심없다 쌩깐다
첫수업(애들하고첫만남)은 설날담날인데요
낼모레 인수인계받으러갈때부터
복도에돌아다니는 애들한테
안녕? 안녕? 거리고 다가가면
너무 나대는걸까요?
내가 원래있던쌤이고 애들이 새로들어오는거면
아무문제없는데
반대로 얘네가 터줏대감이고 제가 손님인데
주도권을 잘 내쪽으로 돌려야하는데
... 그런건 그냥 첫수업때할까요?
낼 마주치는애들은 그냥 눈인사만하면될까요?
진짜좋은쌤들은
그냥 낼모레부터 학원에 주인의식을가지겠죠? ㅠ
고민입니다
::::::::::::::::::::::::::::::::::::::::::::::::::::::::::::::::::::::::::::::::
그냥 단도직입적으로..
여러분이 학원 중고등학생이라고 했을때
학원을갔더니 웬 낯선 어른이 서성인다면
그 어른이 안녕? 하고 아는체해주면 기분이 어떠실것 같으세요?
1. 반갑다
2. 싫다. 아는체안했으면좋겠다
3. 네 안녕하세요 떨떠름
4. 관심없다 쌩깐다
권한이 없습니다.
얼굴 좀 익히고 나면 하셔도 될거같아요.. 요즘애들 성격에 쟨 뭐야 라고 생각할 듯..
0
0
외로운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뜰보리수
22
0
0
엄격한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뜰보리수
그..렇죠?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4
0
0
뛰어난 아까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34
0
0
참혹한 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34
0
0
푸짐한 논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67
0
0
점잖은 붉은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