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눈썹 시술 받아보신분?
글쓴이
- 2014.01.24. 02:42
- 1119
어때요? 확실히 이뻐지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예뻐지죠 화장따로안해도됨
0
0
처참한 부처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시간지날수록 점점 빠지고 세수할 때 넘불편ㅠㅠ확실히 화장시간단축되고 뚜렷해보이긴한데 한달정도되면 지저분 해 보여요ㅠㅠ 딱 2주정도만진짜이뿜
0
0
상냥한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꿀풀222
진짜한순간을위해 모든속눈썹을희생마요ㅠㅠ
진짜한순간을위해 모든속눈썹을희생마요ㅠㅠ
0
0
나쁜 자리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나중에 진짜짱나요 막 이리저리 자기마음대로 꺾이고..근데 이뻐지긴해요 그래서 유혹을 이길수가 없죠...
말나온김에 오늘 경대가야겠당^~^
말나온김에 오늘 경대가야겠당^~^
0
0
청아한 며느리밑씻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속눈썹까지 같이 떨어져서 계속하면 본인속눈썹사라져요..하지마여..
0
0
초라한 홑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