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중고차 은근 저렴하네요;;
글쓴이
- 2014.01.24. 08:54
- 3851
상태괜찮고 주행거리 5만키로인 아우디 a4 중고가격이 아반떼보다 훨씬싸네요.?
첫차로 수입중고차사서 몇년타다가 바꾸고싶은마음이드네요ㅋㅋ
수입중고의 단점있나요?
첫차로 수입중고차사서 몇년타다가 바꾸고싶은마음이드네요ㅋㅋ
수입중고의 단점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기쁜 리아트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관리비핵폭탄맞으면 생각달라질듯
0
0
고상한 수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증 끝이라서 수리비 폭탄
1
0
똥마려운 야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입차 타고있습니다
사고가 난다면 작은 접촉사고 시 200만원 나옵니다
뿐만아니라 유지비가 엄청납니다ㅠㅠ
정기적인 엔진오일 교체조차 국산차의 4배 가격입니다
타이어도 미슐랭 같은타이어는 백단위로 나오구요
독일차도 잔고장이 꽤나 있는 편인데 그 수리비또한 장난아니네요ㅠ
사고가 난다면 작은 접촉사고 시 200만원 나옵니다
뿐만아니라 유지비가 엄청납니다ㅠㅠ
정기적인 엔진오일 교체조차 국산차의 4배 가격입니다
타이어도 미슐랭 같은타이어는 백단위로 나오구요
독일차도 잔고장이 꽤나 있는 편인데 그 수리비또한 장난아니네요ㅠ
0
0
똑똑한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금씩 손보는 가격도 넘사벽이지요
0
0
빠른 큰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3년 사용한다 했을때 유지비 생각하면
오히려 더할걸요
오히려 더할걸요
0
0
더러운 히아신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만인데 아반떼보다 싼거는 아마 침수 혹은 사고차량 이지 싶은데요 혹은 허위 매물..
주변 아는 사람 08년 a6를 딜러에게 넘길때 2000받았다고 했습니다. 즉 다시 살때는 2400정도겠네요
동급 년식 키로수 다른 매물 시세를 다시 살펴보세요
주변 아는 사람 08년 a6를 딜러에게 넘길때 2000받았다고 했습니다. 즉 다시 살때는 2400정도겠네요
동급 년식 키로수 다른 매물 시세를 다시 살펴보세요
0
0
정중한 석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석곡
대부분그렇네용...무사고구.
10만키로넘는것은 1000만원미만매물도수두룩
아마 키로는얼마안돼도 연식이좀돼서그런가봐요
10만키로넘는것은 1000만원미만매물도수두룩
아마 키로는얼마안돼도 연식이좀돼서그런가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연식비례 저 킬로수 키로수 많이 안뛰었다고 좋은거 아닙니다..
차는 계속 굴러가야 컨디션 유지 되는데 진짜 찔끔 탔다는건.. 글곷딜러들 말에 속지마요 싼건 다 이유가 있습니다
그리고 외제차라는 이유로 엠블럼때문에 사도 누가봐도 년식 떨어져보이는거 사실입니다 허영심 버리시고 유지비 생각해서 국산중고사세요.
학생이라면 등골빼먹지마시고 직장인이더라도 상사눈치 감당할 수 있으면 그리하시길
차는 계속 굴러가야 컨디션 유지 되는데 진짜 찔끔 탔다는건.. 글곷딜러들 말에 속지마요 싼건 다 이유가 있습니다
그리고 외제차라는 이유로 엠블럼때문에 사도 누가봐도 년식 떨어져보이는거 사실입니다 허영심 버리시고 유지비 생각해서 국산중고사세요.
학생이라면 등골빼먹지마시고 직장인이더라도 상사눈치 감당할 수 있으면 그리하시길
0
0
정중한 석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석곡
오래된 외제차 싸다고 덜컥사면 보증끝나서 수리비 많이들고, 접촉사고라듀나면 폭탄맞는거고 어리니깐 보험료도 비쌀테고 그리고 오래된차면 연비도 떨어질만큼 떨어졋을거고...
07년식 528i 12년말쯤 파니깐 2000정도 받는거같던데
07년식 528i 12년말쯤 파니깐 2000정도 받는거같던데
0
0
거대한 층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전한지 반년쯤 되었는데요, 여기저기 쳐 박고 난리네요 ㅋㅋㅋ
국산 중고차 산게 정말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새차나 수입차 샀으면 멘붕왔을듯...
국산 중고차 산게 정말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새차나 수입차 샀으면 멘붕왔을듯...
0
0
가벼운 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험비 개쩔어요
0
0
쌀쌀한 참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리비쩜 대신 걍 몇년 타고 댕기다가 바꿀생각이면 괜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