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신호교수님 동기심리학 들어보신분 계시나요?
글쓴이
- 2014.01.24. 10:25
- 1354
지난학기에 안신호교수님 사회심리학 수강했는데
개인적으로 무척 만족스럽게 들어서 동기심리학도 들어보고 싶거든요
그런데 강의후기정보가 하나도 없더라고요 ㅠ
동기심리학 수업 내용이나 시험 등... 어떤가요? 사회심리랑 비슷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동기심리학은 사회심리학 수업에서 동기파트의 확장이라고 보시면됩니다~ 실험이나 관련 이론을 더 자세히, 더 많이 배우죠. 수업시간에 이론 관련 논문을 본 적도 몇번 있었습니다. 물론 영어였구요. 이미 사회심리학을 들으셨다면 새로운 것을 더 많이 아는 느낌은 덜 하실것 같습니다. 하지만 좀 더 깊이있게 알아가는 장점은 있을것 같네요^_^
0
0
난폭한 사람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비슷해요 수업방식이나 여로모로
사회심리학 좋게들으셨다면 추천 ㅎㅎ
사회심리학 좋게들으셨다면 추천 ㅎㅎ
0
0
어두운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변 달아 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