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 과거를 들추지 말아야한다고 생각하는 분들.
글쓴이
- 2014.01.24. 12:00
- 1528
일본의 침략미화와 2차대전은 지키기위한 전쟁이었다는 말.
그리고 위안부 문제. 과거사 문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그리고 위안부 문제. 과거사 문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초라한 시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시금치
신고
0
0
날렵한 찔레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인 사이의 관계랑 범죄랑 같나요? 저도 물론 제 여친이 과거가 깨끗하면 좋겠지만 아니어도 상관없네요... 막 클럽쟁이, 매춘녀만 아니면
0
0
청결한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꽃며느리밥풀
그럼 그 클럽쟁이 매춘녀라는걸 숨긴다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런건 숨기면 안되겠죠. 그건 왜밝혀야하냐면 상식적으로 연인인 상대방에겐 충분히 의미있고 중요한정보니까 밝혀야죠.
0
0
기발한 석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꽃며느리밥풀
나도 연인사이의 관계는 나쁘지않다고 생각함.
스와핑이나 원나잇클럽 매춘 이런걸 더러운관계러고 한거
스와핑이나 원나잇클럽 매춘 이런걸 더러운관계러고 한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잼
0
0
해박한 속속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박한 속속이풀
노스트레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씨팔 빠구리 많이 했거나, 담배 많이 피는 새끼들은 결혼할 때 꼭 밝혀라
애새끼 병신되서 나온다
본인이 용기내기 힘들더라도, 병신 키우면서 고통 받는 것보단 낫다
애새끼 병신되서 나온다
본인이 용기내기 힘들더라도, 병신 키우면서 고통 받는 것보단 낫다
0
0
어두운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옥잠화
전 댐배안하도 교미도 많이 안했으니 괜찮네요. 근데 왜 반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