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캠에서 전과하신분들은 학점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한듯...

글쓴이
  • 2014.01.24. 12:33
  • 3164
자연대 모학과로 전과한 지인은 학점에대한 자부심이 쩔든데

여기도 전과하신분들 '너보다학점좋다' 이런분들있네요


제 지인도 전과하니깐 바로 차석됐다고하더라구요ㅋㅋㅋ


근데 토익은 자기신발사이즈라는게 함정ㅋㅋㅋ

유앤아이 인텐시브 학원다녔는데 650점잼ㅋㅋㅋ

다른 자연대 애들처럼 핏도적 이라도 할려다가 개판쳐서 원서도못씀

과 차석이ㅋㅋㅋ

네네 학점 괜찮은거 인정합니다만

성실할지언정 머리가좋다고는얘기는못하겠네요

학교에선 어떻게 해서든 1순위로 수능잘치는놈 최대한 많이 받으려는 이유가 있는듯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1
배고픈 옥수수 14.01.24. 12:37
캬~
0 0
침착한 사위질빵 14.01.24. 12:57
훅떨어지겠지..
0 0
키큰 낙우송 14.01.24. 12:58
토익점수로 지능 평가 ㅋㅋㅋ
3 0
유능한 광대싸리 14.01.24. 12:59
네 다음 석차 밀려서 피꺼솟 하신 분~~~
3 0
바보 털쥐손이 14.01.24. 13:02
전과해서 바로차석됫다는건먼말인가쇼
전과하고 다음학기 들어야 그과에서 어느정도위치인지알수잇는데
그리고 일반화하지말고 제삼자보기에는 글쓴이분이 질투하는걸로밖에안보임
0 0
똑똑한 톱풀 14.01.24. 13:03
ㄲㅋㅋㅋㄱ밀캠이나자연대나 거기서거기ㄲㅋㅋㄱㄱ예비실업자잼ㅋㅋ
2 0
밝은 벋은씀바귀 14.01.24. 13:12
수능점수 죽을때까지 안고가시려고하나.. 요즘엔 여러분야보다 자기전공분야에서 재능발휘하는 수준으로 취업하는데 님이 학점낮으면 그런소리 들을만하죠
3 0
착실한 모란 14.01.24. 13:18
Kia 자연대 부심
0 0
무좀걸린 고사리 14.01.24. 13:18
ㄴㅇ
0 0
보통의 사마귀풀 14.01.24. 13:22
그 멍청한애보다 더 멍청한 글쓴이는 뭐임?
1 0
거대한 깽깽이풀 14.01.24. 13:24
도토리 키재키
푸흡 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1.24. 13:26
잉? 저 상대다니는데 내가 졸지에 자연대생됨 난독증보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과하신분들 진짜많긴많나보네ㅋㅋㅋ
내가 피트는안쳐봐서모르겠다만 학과의차석이란사람이 약전간다고 이제삼학년인데 토익이 650점이면 머리가 빠가인거지 ㅋㅋㅋㅋㅋㅋㅋ
0 4
키큰 낙우송 14.01.24. 13:32
글쓴이
여기서 지인 뒷다마나 까는 거 보니
니 인성도 알만하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1.24. 13:35
키큰 낙우송
교양 조별과제에서 만남사람이라서 상관없음ㅋㅋㅋ 자기는 A0만받아도 학점내려간다고 그러는데 보기좋냐ㅋㅋㅋ 피트는 경성대 서류에서 걸러졌다고하드만ㅋㅋㅋ
1 0
깨끗한 야광나무 14.01.24. 14:48
글쓴이
그런놈이 잘못된거지 웬만한 학생은 겸손해요
0 0
배고픈 옥수수 14.01.24. 13:28
모주~
0 0
의연한 수련 14.01.24. 13:40
반대로 물어보죠 학점 좋으면 자부심 안생기나요? ㅋㅋ 성급한 일반화 웃고갑니다
0 0
엄격한 고들빼기 14.01.24. 16:16
글쓴이가 학점이 많이 안좋나보네요 자격지심 ㅎㅎ
1 0
참혹한 좁쌀풀 14.01.24. 16:41
네 다음 자격지심
0 0
다친 털진달래 14.01.24. 17:13
밀양충많네
0 1
날렵한 자금우 14.01.25. 19:36
장전캠 출신이지만 학점 밀려서 징징 대는거로 밖에 안보임..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