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캠에서 전과하신분들은 학점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한듯...
- 2014.01.24. 12:33
- 3164
여기도 전과하신분들 '너보다학점좋다' 이런분들있네요
제 지인도 전과하니깐 바로 차석됐다고하더라구요ㅋㅋㅋ
근데 토익은 자기신발사이즈라는게 함정ㅋㅋㅋ
유앤아이 인텐시브 학원다녔는데 650점잼ㅋㅋㅋ
다른 자연대 애들처럼 핏도적 이라도 할려다가 개판쳐서 원서도못씀
과 차석이ㅋㅋㅋ
네네 학점 괜찮은거 인정합니다만
성실할지언정 머리가좋다고는얘기는못하겠네요
학교에선 어떻게 해서든 1순위로 수능잘치는놈 최대한 많이 받으려는 이유가 있는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과하고 다음학기 들어야 그과에서 어느정도위치인지알수잇는데
그리고 일반화하지말고 제삼자보기에는 글쓴이분이 질투하는걸로밖에안보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흡 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가 피트는안쳐봐서모르겠다만 학과의차석이란사람이 약전간다고 이제삼학년인데 토익이 650점이면 머리가 빠가인거지 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니 인성도 알만하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