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저걸 어떻게 이렇게 이해하나요?
글쓴이
- 2014.01.24. 13:25
- 1139
전여친이 1년동안 사귄 남자가 있다더라, 갈때까지 갔겠죠?
라고 물어본 글을 어떻게하면
여자가 1년동안 전남친이랑 질펀하게 놀고 과거 입 싹 닦고 새남친 만난다고 오해하고 글 쓸 수가 있죠?
1년동안 만났다는 거지 그걸 전남친이랑 잤다고 판단하고
새남친한테 전남친 얘기하는게 실례일 수 있으니까 말 안하거겠지 그걸 입 싹 닫고 과거 숨긴다고 표현하세요?
열폭 클라스 ㄷㄷ 남자가 봐도 이해안되는 남자가 너무 많네요
라고 물어본 글을 어떻게하면
여자가 1년동안 전남친이랑 질펀하게 놀고 과거 입 싹 닦고 새남친 만난다고 오해하고 글 쓸 수가 있죠?
1년동안 만났다는 거지 그걸 전남친이랑 잤다고 판단하고
새남친한테 전남친 얘기하는게 실례일 수 있으니까 말 안하거겠지 그걸 입 싹 닫고 과거 숨긴다고 표현하세요?
열폭 클라스 ㄷㄷ 남자가 봐도 이해안되는 남자가 너무 많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안물
0
0
유치한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개별꽃
묻는건 제가 물었는데ㅎㅎ 찔리시나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남자지만, 아까 그 사람 글은 논리도 없고 편협하기 그지 없어서 그냥 읽고 넘어갔어요. 굳이 그런 넘들 땜에 스트레싀 안받으시길;;
0
0
교활한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감합니다. 이런거겠죠.
*과거를 얘기해야하는가
그여자 : 지금 남친에겐 기분나쁜주제니까 얘기안꺼내는게맞지
그남자 : 떳떳하다면 얘기못할이유가없지.
* 전남친과 1년사귐
그남자 : 1녀ᆞ사겼다고? 그럼갈때까지갔겠네..충격
그여자 : 그냥 1년간 이쁜사랑했음. 지금이쁜사랑하듯이.
* 그게더러워?
그남자: 어쨋든 충격인건 맞잖아 그럼 태연하리?
그여자: 그게왜더러워? 너도나랑 자잖아. 이건안더러워?
난 양쪽다이해가는데...
*과거를 얘기해야하는가
그여자 : 지금 남친에겐 기분나쁜주제니까 얘기안꺼내는게맞지
그남자 : 떳떳하다면 얘기못할이유가없지.
* 전남친과 1년사귐
그남자 : 1녀ᆞ사겼다고? 그럼갈때까지갔겠네..충격
그여자 : 그냥 1년간 이쁜사랑했음. 지금이쁜사랑하듯이.
* 그게더러워?
그남자: 어쨋든 충격인건 맞잖아 그럼 태연하리?
그여자: 그게왜더러워? 너도나랑 자잖아. 이건안더러워?
난 양쪽다이해가는데...
0
0
착실한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